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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레시브 다운로드 스트리밍

최종 사용자 환경은 스트리밍 미디어와 비슷하지만 파일은 최종 사용자 장치의 실제 드라이브로 다운로드 됩니다. 이 파일은 일반적으로 미디어가 웹 페이지에 포함 되거나 재생에 사용 되는 미디어 플레이어의 기본 설정에 설정 된 저장소 디렉터리로 전환 되는 경우 연결 된 웹 브라우저의 임시 디렉터리에 저장 됩니다. 재생 속도가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 속도를 초과할 경우 파일은 더 듬 또는 재생을 중지 합니다. 추가 다운로드 후 파일이 다시 재생 되기 시작 합니다. http://www.streaminglearningcenter.com/blogs/how-streaming-is-more-efficient-than-progressive-download.html Pseudo‑streaming는 사용자가 비디오의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관련 기술입니다 (검색 이라고 부름), 섹션을 포함 하 여 데이터가 아직 다운로드 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웹 비디오 퍼블리셔는 복잡 한 기술을 포용 하 고 활용 해야 하지만, 요구에 부합 하는 기술적인 전문 지식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조직은이 기술을 신속 하 고 원활 하며 고통 없이 입력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갖춘 솔루션을 파트너에 게 요구 합니다. 그리고 견고한 비디오 및 IT 지원을 제공 하는 조직 조차도 힘든 선택에 직면 하 고 있습니다. 목록 맨 위에 있는 오른쪽은 스트리밍 또는 점진적 다운로드가 콘텐츠에 대 한 더 나은 전송 모드 인지 여부입니다. 어떤 미묘한 선택은 모든 웹 비디오 게시자에 대 한 큰 비즈니스 영향을 전달 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기술적으로 스트리밍 및 프로그레시브 다운로드는 온라인 비디오를 제공 하는 방법입니다.

스트리밍은 전용 비디오 스트리밍 서버를 통해 클라이언트 비디오 채널로 비디오를 전송 하는 것입니다. 점진적 다운로드는 단순히 표준 웹 서버 (HTTP)를 통해 비디오 파일을 전달 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Windows Media 및 RealNetworks 플레이어를 볼 때 스트리밍을 보고 있으며 QuickTime 및 Flash 플레이어를 통해 점진적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둘 다 할 수 있습니다. 품질 전환 및 HTTP를 통한 전달의 용이성의 혜택과 비디오 스트리밍의 가장 인기 있는 형태. 이는 매니페스트 파일을 사용 하 여 클라이언트에서 인덱싱되고 참조 되는 다중 비트 인코딩된 비디오 (일반적으로 각각 5 -10 초)의 세그먼트를 집계 합니다. 이 매니페스트 파일에는 청크 및 해당 위치 인덱스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매니페스트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해당 환경에서 매니페스트 조회를 사용 하 여 지원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비디오를 주기적으로 요청 합니다. CPU 가용성, 네트워크 상태 등을 기반으로 비디오 세그먼트를 전환 하는 유연성은 중단 없는 재생을 보장 합니다. 이 기술은 장치 (낮은 성능 및 고성능)와 네트워크 (저속 및 고속)의 조합을 성공적으로 관리 하 여 최상의 시청 환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몇 초 마다 클라이언트가 환경을 평가할 수 있고 네트워크 연결이 양호 하면 높은 비트 전송률 스트림을 요청/수신 하 고 연결 속도가 떨어지면 낮은 비트 전송률 콘텐츠로 저하 되 고 지속적인 재생이 보장 됩니다.

현재 사용할 수 있는 3 개의 적응형 스트리밍 기술이 있습니다 .이는 어도비의 HDS (http 동적 스트리밍) 및 마이크로소프트의 부드러운 스트리밍과 MPEG 표준 본문, MPEG 대시에서 새로운 사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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