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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 메모리즈 다운로드

기본 연구가 계속 되는 동안, MemTech 기술 (산타 클라라, 칼로이)는 미국에서 여전히 버블 메모리 제품을 판매 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그것은 약 5 년 전에 인텔의 자기 부문을 샀다. 프레드 Jorgensen에 따르면, MemTech의 마케팅 및 영업 관리자 인 버블 메모리의 전통적인 강점은 여전히 열악 한 환경에 가장 적합 한 선택 이지만,이는 경쟁 비휘발성 메모리 기술로 서 비트 당 두 배 더 비쌉니다. 플래시 메모리 및 정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SRAM) 칩 완벽 한 소재를 찾는 데 시간이 좀 걸 렸 지만, 가넷이 올바른 특성을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거품은 재료에 쉽게 형성 하 고 상당히 쉽게 그것을 따라 밀려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문제는 그들이 다시 읽을 수 있는 적절 한 위치로 이동 하는 것이 었습니다: 트 위 스 터는 와이어 이었고, 이동 하는 한 곳만 있었다, 하지만 2D 시트에서 것 들이 너무 쉽게 되지 않을 것 이다. 본래의 실험과는 달리, 가넷은 기포가 한 방향 으로만 이동 하는 것을 제한 하지 않았지만, 기포 특성은 무시 하는 것이 너무 유리 하다. 한 응용 프로그램은 1984에 소개 된 코나미의 버블 시스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시스템 이었다. 68000 기반 보드에서 교체 가능한 버블 메모리 카트리지를 선보입니다. 버블 메모리는 30 ~ 40 ° c (86 ~ 104 ° f)를가 열 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을 로드 하기 전에 풍선 시스템에서 약 85 초의 “워밍업” 시간이 필요 합니다 (스위치를 켜면 화면에 타이머가 표시 됨).

자신의 PC 5000 시리즈, 1983에서 노트북 같은 휴대용 컴퓨터에서 날카로운 사용 버블 메모리. 니코 렛은 모델 3561A 디지털 신호 분석기에서 메모리를 확장 한 $1595 버블 메모리 옵션을 제공 한 HP와 마찬가지로 모델 3091 오실로스코프에서 파형을 저장 하기 위해 버블 메모리 모듈을 사용 했습니다. 그리드 시스템 회사는 초기 노트북에 그것을 사용. TIE 통신은 MTBF 속도를 낮추고 비휘발성 전화 시스템의 중앙 프로세서를 생산 하기 위해 디지털 전화 시스템의 초기 개발에 사용 했습니다. [7] 버블 메모리는 콴 텔 미 라 지 DVM8000/1 VFX 시스템 에서도 사용 되었다. [표 창 필요] 버블 메모리의 문화적으로 흥미로운 사용은 게임 콘솔에 있었다. 1980 년대 일본 기업 코나미는 버블 메모리 카트리지를 포함 하 고이 형식으로 게임의 번호를 제공 하는 버블 시스템 이라는 아케이드 게임 콘솔 시스템 보드를 만들었습니다. 이 시스템의 이상한 것은 코나미가 온도를 30 ~ 40도까지가 열 해야 했기 때문에 열전도 튜브/밸브를 연상 시키는 파워 온 후에 웜 업 지연이 발생 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는 작업 조건에서 살아남을. 후지쯔가 사용 된 버블 메모리 모듈의 제조업체 라고 생각 하지만 부품 번호를 알지 못합니다 (어떤 조건에서 든), 제발//] [>]] > 1979에 대 한 인텔 버블 메모리 디자인 핸드북은 또한 1 메가 비트 형식 7112에 대해 설명 합니다 7110의 2 배의 속도로 메모리를 사용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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