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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학습 예제

기술 향상 학습 리소스의 원칙 TEL과 함께, 교육자는 더 이상 해당 기관이 제공하는 교과서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비디오, 오디오 및 대화형 학습과 같은 다른 리소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학습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학생들을 매력적인 방식으로 가르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술은 학습 환경을 변화시켰고 학습은 더 실용화되었습니다. Beldarrain (2006)은 교육에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21 세기 학습자의 요구를 수용 할 수 있다는 그녀의 신념을 표현하는 그녀의 진술에서 교육 기술의 유익한 요소와 관련하여 동일한 감정을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학습 과정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 [그들은]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코스 컨텐터의 섹션을 발표하고, 파일 공유 기능을 사용하여 강사 또는 동료와 문서를 공유함으로써 강사의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p. 154). 교육을 개선하고 학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광범위한 리소스를 살펴보십시오. 당사의 다양한 전문 필터를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아내십시오. 학생들의 학습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수에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의 목적은 당신의 교육 스타일에 더 큰 다양성과 유연성을 가지고하는 것입니다. 온라인이든 교실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의 학습 기술자는 각 권고가 건전한 교육학을 기반으로한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교육 및 학습 환경에서 자신의 적합성을 조사하기 위해, 기술의 범위를 검토하고 테스트했다. 권장 사항으로는 컨텐티브 제공 수단 다양화, 학생이 학습 및 경험을 문서화하고 반영하도록 하는 방법, 교실에서 즉각적인 익명 피드백 받기 및 학생의 모바일 장치 사용 등이 있습니다. 수강생은 자신의 학습(즉, 환경)에 참여하여 사전 지식과 연결되는 방식으로 참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적용 가능하고 건설적인 접근 방식으로 기술 자원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 모델은 샘플링, 발견, 조작 및 조사를 촉진하는 환경을 장려합니다(Hannafin & Land, 1997). 헬렌과 크리스티나는 여기서 공유되는 자원은 교육학에 의해 주도되고, (모바일 장치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무료 또는 명목상 비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학습자 중심이라고 지적했다. 그들은 참여하고 재미, 공동 작업 및 상호 작용을 촉진하기위한 것입니다.

잘 사용하면 학생의 동기 부여를 높이고, 주제에 대한 적극적이고 심층적인 학습을 장려하고, 팀 작업, 의사 소통 및 디지털 문해력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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